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음악 저작권 협회 저작권료

카테고리 없음

by 엇박천재래퍼 2022. 9. 23. 17:40

본문

한국음악 저작권 협회 저작권료

역시 귀엽고 깜찍한 금액이지만

역대 가장 많이 받은 금액임 ㅋㅋ

1371원 ㅋㅋㅋ

마이쥬랑 츄파춥스 하나씩 사먹을수 있을듯 ㅋㅋ

가장 적게 받았던 11원을 생각하면 100배가 늘었네 ㅎㅎㅎ

2022년 4월 분배금민데 앞으로 더 늘어날지 궁금하다 ㅋㅋ

이제 음원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곡이 11곡이 되었네 ㅋㅋ

작고 귀엽고 깜찍한 소듕한 음악저작권료 헤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음악저작권료
#작사
#작곡
#저작권
#음원저작권료
#엇박천재래퍼
#엔젤좌
#유어마이엔젤
#썸End
#vroom
#행복이란무엇일까
#lifegoeson
#널생각하면
#너와의첫만남
#Happylife
#한국힙합씬에눈꼽만큼작은점이라도되고싶어
#망고가좋아
#내일이없을지라도
#위대한이유


댓글 영역